こまごました話

영화 블룸형제 사기단.. 보고 싶다.

mioki 2009. 6. 3. 10:31

요즘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 중 하나가 블룸형제 사기단이다..

요런 사기 영화는 뭔가 상상을 하면서 보면 재미있다..

어떤 사람이 범인일까.. 다음은 어떤 사기 행각을 벌일까..

한 번 보러가야 겠다..ㅎㅎㅎ

www.nuki.co.kr 생각...

 

 

 

 

 

 

 

 

영화 <블룸형제 사기단>은 사기극의 걸작인 <스팅>과 사기영화의 대명사 <오션스>시리즈를 연상시키는 월드와이드 사기극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자인 <킹콩>의 애드리안 브로디와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자인 <미이라>의 레이첼 와이즈가 주연을 맡고 <브릭>으로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한 신세대 천재감독 라이언 존슨이 메가폰을 잡은, 지상최대 가장 기발한 천재들의 이야기.

어릴 적부터 사기에 천부적인 재능을 보인 천재적인 사기꾼 형 스티븐(마크 러팔로 분)과 타겟을 유혹하는 천부적인 감성연기의 달인 동생 블룸(애드리안 브로디 분)이 석유재벌 상속녀 페넬로페(레이첼 와이즈 분)를 상대로 인생 최대의 마지막 한판을 벌이는 대형 사기극입니다. <블룸형제 사기단>은 블록버스터 영화를 압도하는 스케일과 추리영화보다 정교한 시나리오로 백만장자들만 노리는 천부적인 사기꾼 형제의 모습을 그리고 있는데 이는 걸작 <스팅> 못지않게 관객의 두뇌를 자극하는 동시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합니다. 또한 프라하, 몬테네그로, 루마니아, 멕시코, 도쿄 등을 오가며 펼쳐지는 영화 속 풍광은 올 여름 시원하고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해 줄 것 같다.

 

 

<기본정보>

제목 : <블룸형제 사기단>

원제 : <THE BROTHERS BLOOM>

장르 :  월드 와이드 사기극

제작 : 와인스타인 컴퍼니 & 엔드게임 엔터테인먼트

제공/수입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 시너지

감독 :  라이언 존슨

출연 :  애드리안 브로디, 레이첼 와이즈, 마크 러팔로, 키쿠치 린코

개봉 :  2009 6 18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Synopsis

환상의 팀웍, 완벽한 시나리오, 천부적인 사기본능을 소유한 블룸형제!

어린 시절부터 사기에 천부적인 재능을 보인 형 스티븐(마크 러팔로 분)과 동생 블룸(애드리안 브로디 분). 형제는 형이 꾸민 완벽한 시나리오에 감성적인 동생 블룸의 연기가 빛을 발하며 전세계 곳곳의 백만장자만을 상대로 사기를 치며 살아왔다. 하지만 거짓을 진실인양 파는 삶을 견디기 힘들어하던 동생 블룸은 형의 그늘에서 벗어나려 하지만 매번 실패한다. 그런 그에게 형은 마지막으로 크게 한탕하고 나면 놓아주겠다며 마지막 프로젝트를 제안한다.

 

석유재벌 상속녀를 속여라! 그런데 그녀, 정말 예측불허 4차원이다!!!

이들의 마지막 대상은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고성에서 홀로 살고 있는 석유재벌 상속녀 페넬로페(레이첼 와이즈 분). 그러나 순진무구할 줄 알았던 그녀는 4차원의 정신세계에 묘하게 예리한 매력녀. 시나리오대로 골동품 상인임을 자처하며 그녀에게 접근, 골동품 수집을 가장한 세계여행을 제안한 블룸은 자신의 계략에 저돌적으로(?) 속아 넘어오는 페넬로페에 놀라는 동시에 매료되기 시작한다. 블룸의 복잡한 감정과는 달리 페넬로페는 블룸 형제의 사기행각에 동참하며 인생최초의 스릴을 만끽한다. 그러던 중 블룸은 이 모든 것이 형 스티븐이 계획한, 일생일대의 가장 위험한 사기임을 알게 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