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しゃれなmioki

누키의 제안, Mini 미니~ 미니가 대세로다!!

mioki 2009. 4. 1. 14:51

Mini 미니~ 미니가 대세로다!!

 

다리 짧은 여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바로 미니가 아닐까?

왜냐하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려면 짧은 미니스커트만큼 좋은 아이템이 없다. 하지만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들고 싶다고 롱스커트가 유행인데, 혼자서만 미니스커트를 입을 수는 없는 노릇이 아닌가. 그런데 미니가 유행이라니, 물 만난 물고기처럼 멋지게 미니를 입어보자.

 

사진 출처 www.nuki.co.kr 

 

미니도 트렌드가 있다

미니라 해서 다 똑같은 미니가 아니다. 10년 전 엄마의 옷장에서 찾은 미니를 입을 수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트렌드와 상관없이 미니를 입는다고 유행을 따른다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각 시즌마다 유행하는 소재와 컬러, 스타일을 꼼꼼히 체크한 다음 그에 맞는 미니스타일을 연출해야 한다.

이번 시즌에는 시폰 소재를 빼놓을 수 없다. 그리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랄프로렌 스타일의 플리츠 미니 디자인이다. 또 하나 유행하는 것이 스팽글 소재의 미니도 트렌드의 하나이다.

 

사진출처 www.nuki.co.kr

 

미니가 불편하다면 스키니 팬츠와 매치

저주 받은 허벅지 때문에 그리고 행동이 불편하여 미니를 멀리하고 있었다면, 스키니 팬츠와 레깅스를 활용하자.

그래서 데님이나 화이트 미니를 입고 레깅스를 입는 사람이 많은 이유다. 키가 커 보이고 싶다면, 레깅스나 스키니 팬츠를 상의 컬러와 매치하는 것이 좋다. 그러면 다리도 훨씬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사진출처 www.nuki.co.kr

 

큐트한 느낌은 플랫, 섹시한 느낌은 웨지힐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플랫 슈즈는 큐트한 분위기를 내는데 도움이 된다. 한가지 흠이 있다면 하체가 통통한 사람에게는 다리를 짧아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 하지만 귀여움으로 이를 극복한다면 그리 무리가 되지 않을 것이다.

이번 시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스트랩 슈즈와 웨지힐. 화려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강조할 수도 있고, 다리도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때 발등을 덮는 디자인보다는 발등이 드러나는 디자인이 좋다.